🀯 λ‘œμ  νƒλ°° μš΄μ†‘μž₯ 쑰회 μ•ˆλ¨? 맀우 μ‰¬μš΄ ν•΄κ²° 방법 3단계 μ™„λ²½ κ°€μ΄λ“œ! πŸš€

🀯 λ‘œμ  νƒλ°° μš΄μ†‘μž₯ 쑰회 μ•ˆλ¨? 맀우 μ‰¬μš΄ ν•΄κ²° 방법 3단계 μ™„λ²½ κ°€μ΄λ“œ! πŸš€

πŸ“œ λͺ©μ°¨

  1. λ‘œμ  νƒλ°° μš΄μ†‘μž₯ 쑰회, μ™œ μ•ˆ λ˜λŠ” κ±ΈκΉŒμš”?
  2. λ‘œμ  νƒλ°° μš΄μ†‘μž₯ 쑰회 였λ₯˜, ‘맀우 μ‰¬μš΄’ 3단계 ν•΄κ²° 방법
    • 1단계: μš΄μ†‘μž₯ 번호 ‘λ‹€μ‹œ’ ν™•μΈν•˜κΈ° (μ˜€νƒ€ 체크의 μ€‘μš”μ„±)
    • 2단계: ‘μ ‘μˆ˜ μ‹œμ ’ 확인 및 κΈ°λ‹€λ¦Όμ˜ λ―Έν•™ (택배사 μ‹œμŠ€ν…œ 반영 μ‹œκ°„)
    • 3단계: ‘μ΅œν›„μ˜ μˆ˜λ‹¨’ – 판맀자/고객센터 직접 문의 (κ°€μž₯ ν™•μ‹€ν•œ ν•΄κ²°μ±…)
  3. μš΄μ†‘μž₯ 쑰회 μ „ μ•Œμ•„λ‘λ©΄ 쒋은 κΏ€νŒ
  4. 자주 λ¬»λŠ” 질문(FAQ): μ΄κ²ƒλ§Œμ€ κΌ­ κΈ°μ–΅ν•˜μ„Έμš”

λ‘œμ  νƒλ°° μš΄μ†‘μž₯ 쑰회, μ™œ μ•ˆ λ˜λŠ” κ±ΈκΉŒμš”?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택배λ₯Ό μ£Όλ¬Έν•˜κ³  μ„€λ ˆλŠ” 마음으둜 μš΄μ†‘μž₯ 번호λ₯Ό λ°›μ•˜λŠ”λ°, λ‘œμ  νƒλ°° ν™ˆνŽ˜μ΄μ§€λ‚˜ μ•±μ—μ„œ 쑰회λ₯Ό μ‹œλ„ν•΄λ„ ‘쑰회 κ²°κ³Ό μ—†μŒ’μ΄λ‚˜ ‘λ“±λ‘λ˜μ§€ μ•Šμ€ 번호’λΌλŠ” λ©”μ‹œμ§€λ§Œ λœ¬λ‹€λ©΄ 정말 λ‹΅λ‹΅ν•©λ‹ˆλ‹€. λ‘œμ  νƒλ°° μš΄μ†‘μž₯ μ‘°νšŒκ°€ μ•ˆ λ˜λŠ” ν˜„μƒμ€ λͺ‡ κ°€μ§€ λͺ…ν™•ν•œ 원인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λ₯Ό μ΄ν•΄ν•˜λ©΄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걱정을 쀄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κ°€μž₯ ν”ν•œ 원인은 λ°”λ‘œ ‘μ‹œμŠ€ν…œ 반영 μ‹œκ°„ μ§€μ—°’μž…λ‹ˆλ‹€. νŒλ§€μžκ°€ μš΄μ†‘μž₯ 번호λ₯Ό 좜λ ₯(λ°œν–‰)ν–ˆλ‹€κ³  ν•΄μ„œ λ°”λ‘œ 택배사 μ‹œμŠ€ν…œμ— μ‹€μ‹œκ°„μœΌλ‘œ λ“±λ‘λ˜λŠ” 것이 μ•„λ‹™λ‹ˆλ‹€. 택배 κΈ°μ‚¬λ‹˜μ΄ ν•΄λ‹Ή λ¬Όν’ˆμ„ μ‹€μ œλ‘œ μˆ˜κ±°ν•˜κ³ , λ¬Όν’ˆμ΄ 터미널에 λ„μ°©ν•˜μ—¬ μŠ€μΊ”μ„ κ±°μ³μ•Όλ§Œ λΉ„λ‘œμ†Œ ‘μ ‘μˆ˜’ λ˜λŠ” ‘이동 쀑’ μƒνƒœλ‘œ μ‹œμŠ€ν…œμ— 정보가 μ—…λ°μ΄νŠΈλ©λ‹ˆλ‹€. 특히, νŒλ§€μžκ°€ 밀늦게 μš΄μ†‘μž₯ 번호λ₯Ό 미리 μƒμ„±λ§Œ 해두고 μ‹€μ œ λ¬Όν’ˆ μˆ˜κ±°λŠ” λ‹€μŒ λ‚  μ΄λ£¨μ–΄μ§€λŠ” 경우, ν•˜λ£¨ 이상 쑰회 κ²°κ³Όκ°€ λ‚˜νƒ€λ‚˜μ§€ μ•Š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두 λ²ˆμ§ΈλŠ” λ‹¨μˆœν•˜μ§€λ§Œ 치λͺ…적인 ‘μš΄μ†‘μž₯ 번호 μ˜€μž…λ ₯’μž…λ‹ˆλ‹€. 10자리 ν˜Ήμ€ 12자리의 숫자λ₯Ό μž…λ ₯ν•  λ•Œ 숫자 ν•˜λ‚˜λ§Œ 잘λͺ» μž…λ ₯해도 μ‹œμŠ€ν…œμ€ λ‹Ήμ—°νžˆ ν•΄λ‹Ή 번호λ₯Ό μ°Ύμ§€ λͺ»ν•©λ‹ˆλ‹€. μ„Έ λ²ˆμ§ΈλŠ” νŒλ§€μžκ°€ μš΄μ†‘μž₯ λ²ˆν˜ΈλŠ” λ°œκΈ‰ν–ˆμ§€λ§Œ, 아직 택배λ₯Ό λ‘œμ  νƒλ°°μ— μΈκ³„ν•˜μ§€ μ•Šμ€ κ²½μš°μž…λ‹ˆλ‹€. 이 경우 택배사 μ‹œμŠ€ν…œμ—λŠ” μ•„λ¬΄λŸ° 정보가 μ—†κΈ° λ•Œλ¬Έμ— μ‘°νšŒκ°€ λΆˆ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원인듀을 λ°”νƒ•μœΌλ‘œ, μš°λ¦¬λŠ” κ°€μž₯ 쉽고 λΉ λ₯΄κ²Œ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  수 μžˆλŠ” 3단계 방법을 μ œμ‹œν•©λ‹ˆλ‹€.


λ‘œμ  νƒλ°° μš΄μ†‘μž₯ 쑰회 였λ₯˜, ‘맀우 μ‰¬μš΄’ 3단계 ν•΄κ²° 방법

μš΄μ†‘μž₯ μ‘°νšŒκ°€ μ•ˆ 될 λ•Œ, λ³΅μž‘ν•œ 절차 없이 μ•„λž˜ 3λ‹¨κ³„λ§Œ 따라 ν•˜λ©΄ λŒ€λΆ€λΆ„μ˜ 문제λ₯Ό ν•΄κ²°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것이 λ°”λ‘œ μ—¬λŸ¬λΆ„μ΄ 찾던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μž…λ‹ˆλ‹€.

1단계: μš΄μ†‘μž₯ 번호 ‘λ‹€μ‹œ’ ν™•μΈν•˜κΈ° (μ˜€νƒ€ 체크의 μ€‘μš”μ„±)

κ°€μž₯ κΈ°λ³Έμ΄μ§€λ§Œ κ°€μž₯ μ‹€μˆ˜κ°€ λ§Žμ€ λΆ€λΆ„μž…λ‹ˆλ‹€. μš΄μ†‘μž₯ 번호λ₯Ό 볡사/λΆ™μ—¬λ„£κΈ° ν–ˆλ‹€λ©΄ 곡백(띄어쓰기)이 ν¬ν•¨λ˜μ–΄ μžˆμ§€ μ•Šμ€μ§€ ν™•μΈν•˜κ³ , 직접 μž…λ ₯ν–ˆλ‹€λ©΄ 숫자 ν•˜λ‚˜ν•˜λ‚˜λ₯Ό 원본 μš΄μ†‘μž₯ λ²ˆν˜Έμ™€ λŒ€μ‘°ν•΄ 보아야 ν•©λ‹ˆλ‹€. λ‘œμ  νƒλ°° μš΄μ†‘μž₯ λ²ˆν˜ΈλŠ” 주둜 10자리 λ˜λŠ” 12자리둜 κ΅¬μ„±λ©λ‹ˆλ‹€. ν‚€λ³΄λ“œμ˜ 숫자 ν‚€νŒ¨λ“œκ°€ μ•„λ‹Œ 일반 ν‚€λ³΄λ“œ 상단 숫자λ₯Ό μ‚¬μš©ν•˜κ±°λ‚˜, λͺ¨λ°”μΌμ—μ„œ μž…λ ₯ν•  경우 μ˜€νƒ€κ°€ λ‚  ν™•λ₯ μ΄ λ†’μŠ΅λ‹ˆλ‹€. 번호λ₯Ό ν™•μΈν•˜μ‹€ λ•Œμ—λŠ” ν•˜μ΄ν”ˆ(-)을 μ œμ™Έν•œ 숫자만 μ—°μ†μœΌλ‘œ μž…λ ₯ν•΄μ•Ό μ •ν™•ν•œ μ‘°νšŒκ°€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10자리라면 0000000000, 12자리라면 000000000000 ν˜•νƒœλ‘œ λ‹€μ‹œ ν•œλ²ˆ μ‹œλ„ν•΄ λ³΄μ„Έμš”.

2단계: ‘μ ‘μˆ˜ μ‹œμ ’ 확인 및 κΈ°λ‹€λ¦Όμ˜ λ―Έν•™ (택배사 μ‹œμŠ€ν…œ 반영 μ‹œκ°„)

μœ„μ—μ„œ μ–ΈκΈ‰ν–ˆλ“―μ΄, μš΄μ†‘μž₯ λ²ˆν˜ΈλŠ” λ°œν–‰ μ¦‰μ‹œ μ‘°νšŒ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배솑 μ‹œμž‘ μ‹œμ  확인: νŒλ§€μžμ—κ²Œ λ¬Όν’ˆμ΄ μ‹€μ œλ‘œ λ‘œμ  νƒλ°° κΈ°μ‚¬μ—κ²Œ μ „λ‹¬λœ μ‹œμ μ΄ μ–Έμ œμΈμ§€ λ¬Έμ˜ν•˜μ„Έμš”. 일반적으둜 μ˜€ν›„ 4μ‹œμ—μ„œ 6μ‹œ 사이에 λ§ˆκ°ν•˜κ³  μˆ˜κ±°ν•΄ κ°€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κΈ°λ‹€λ¦Όμ˜ μ‹œκ°„: 수거된 λ¬Όν’ˆμ€ λ°€μƒˆλ„λ‘ μ§€μ—­ 터미널과 ν—ˆλΈŒ 터미널을 거치며 μŠ€μΊ”λ©λ‹ˆλ‹€. νŒλ§€μžκ°€ μš΄μ†‘μž₯ 번호λ₯Ό μ˜€ν›„μ— μ•Œλ €μ€¬λ‹€λ©΄, 보톡 κ·Έλ‚  λ°€ 10μ‹œ 이후 λ˜λŠ” λ‹€μŒ λ‚  μ•„μΉ¨ 9μ‹œ 이후에 μ •ν™•ν•œ 이동 κ²½λ‘œκ°€ μ‹œμŠ€ν…œμ— 반영되기 μ‹œμž‘ν•©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번호λ₯Ό 받은 μ§€ λͺ‡ μ‹œκ°„ λ˜μ§€ μ•Šμ•˜λ‹€λ©΄, μž μ‹œ κΈ°λ‹€λ¦¬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ν˜„λͺ…ν•˜κ³  μ‰¬μš΄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  • 주말/곡휴일 λ³€μˆ˜: κΈˆμš”μΌ λŠ¦μ€ μ˜€ν›„λ‚˜ 주말에 μš΄μ†‘μž₯ 번호λ₯Ό λ°›μ•˜λ‹€λ©΄, μ‹€μ œ 수거 및 터미널 μš΄μ˜μ€ 평일 재개 후에 μ΄λ£¨μ–΄μ§ˆ κ°€λŠ₯성이 λ†’μŠ΅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 μ£Όλ§μ—λŠ” μ‘°νšŒκ°€ μ•ˆ λ˜λŠ” 것이 맀우 μΌλ°˜μ μž…λ‹ˆλ‹€.

3단계: ‘μ΅œν›„μ˜ μˆ˜λ‹¨’ – 판맀자/고객센터 직접 문의 (κ°€μž₯ ν™•μ‹€ν•œ ν•΄κ²°μ±…)

2λ‹¨κ³„κΉŒμ§€ μ‹œλ„ν–ˆμŒμ—λ„ μ—¬μ „νžˆ μš΄μ†‘μž₯ μ‘°νšŒκ°€ λΆˆκ°€λŠ₯ν•˜λ‹€λ©΄, λ¬Όν’ˆμ˜ μƒνƒœλ₯Ό κ°€μž₯ μ •ν™•ν•˜κ²Œ μ•Œκ³  μžˆλŠ” 판맀자(μ‡Όν•‘λͺ°)μ—κ²Œ 직접 λ¬Έμ˜ν•˜λŠ” 것이 κ°€μž₯ λΉ λ₯΄κ³  ν™•μ‹€ν•œ ν•΄κ²°μ±…μž…λ‹ˆλ‹€.

  • 판맀자 문의: “μ œκ°€ 받은 μš΄μ†‘μž₯ λ²ˆν˜Έκ°€ λ‘œμ  νƒλ°° μ‹œμŠ€ν…œμ—μ„œ μ‘°νšŒκ°€ λ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ν˜Ήμ‹œ μš΄μ†‘μž₯ λ²ˆν˜Έκ°€ 잘λͺ»λœ 것은 μ•„λ‹Œμ§€, λ˜λŠ” λ‘œμ  νƒλ°°μ— μ •λ§λ‘œ 인계가 μ™„λ£Œλœ μƒνƒœμΈμ§€ 확인 λΆ€νƒλ“œλ¦½λ‹ˆλ‹€.”라고 λ¬Έμ˜ν•˜μ„Έμš”. κ°„ν˜Ή νŒλ§€μžκ°€ λ‹€λ₯Έ 택배사 μš΄μ†‘μž₯ 번호λ₯Ό μ‹€μˆ˜λ‘œ μ „λ‹¬ν–ˆκ±°λ‚˜, ν˜Ήμ€ λ¬Όν’ˆ 인계가 μ§€μ—°λœ κ²½μš°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λ‘œμ  νƒλ°° 고객센터 문의: 판맀자 닡변이 λΆˆμΆ©λΆ„ν•˜κ±°λ‚˜ 연락이 λ‹Ώμ§€ μ•Šμ„ 경우, λ‘œμ  νƒλ°° 고객센터(λŒ€ν‘œ μ „ν™”λ²ˆν˜Έ)둜 μ—°λ½ν•˜μ—¬ μš΄μ†‘μž₯ 번호λ₯Ό μ•Œλ €μ£Όκ³  μˆ˜λ™μœΌλ‘œ 쑰회λ₯Ό μš”μ²­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상담원이 직접 λ‚΄λΆ€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확인해 μ£ΌκΈ° λ•Œλ¬Έμ—, 일반적인 μ›Ή μ‘°νšŒλ³΄λ‹€ 더 μ •ν™•ν•œ μƒνƒœ(예: ‘μ ‘μˆ˜ μ˜ˆμ • μƒνƒœ’, ‘μˆ˜κ±°λŠ” λ˜μ—ˆμœΌλ‚˜ 아직 μŠ€μΊ” μ „’)λ₯Ό νŒŒμ•…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상담원 연결은 λŒ€κΈ° μ‹œκ°„μ΄ κΈΈ 수 μžˆμœΌλ―€λ‘œ μ΅œν›„μ˜ μˆ˜λ‹¨μœΌλ‘œ ν™œμš©ν•˜λŠ” 것을 ꢌμž₯ν•©λ‹ˆλ‹€.

μš΄μ†‘μž₯ 쑰회 μ „ μ•Œμ•„λ‘λ©΄ 쒋은 κΏ€νŒ

μš΄μ†‘μž₯ μ‘°νšŒκ°€ μ•ˆ 될 λ•Œ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걱정을 쀄일 수 μžˆλŠ” λͺ‡ κ°€μ§€ 팁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λ°°μ†‘μ‘°νšŒ 톡합 μ„œλΉ„μŠ€ 이용: λ‘œμ  νƒλ°° 곡식 ν™ˆνŽ˜μ΄μ§€ 외에도 ‘μš΄μ†‘μž₯ 톡합 쑰회’ κΈ°λŠ₯을 μ œκ³΅ν•˜λŠ” μ—¬λŸ¬ 포털 μ‚¬μ΄νŠΈλ‚˜ μ•±(예: 넀이버 검색창, μΉ΄μΉ΄μ˜€ν†‘ 챗봇 λ“±)을 μ΄μš©ν•΄ λ³΄μ„Έμš”. κ°„ν˜Ή 곡식 μ‚¬μ΄νŠΈμ˜ μ„œλ²„ 문제둜 였λ₯˜κ°€ λ°œμƒν•˜λ”λΌλ„, 톡합 쑰회 μ„œλΉ„μŠ€μ—μ„œλŠ” μ •μƒμ μœΌλ‘œ κ²°κ³Όκ°€ λ‚˜νƒ€λ‚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μš΄μ†‘μž₯ 번호 μœ νš¨κΈ°κ°„: μš΄μ†‘μž₯ λ²ˆν˜ΈλŠ” λ°œκΈ‰ ν›„ 일정 κΈ°κ°„ 내에 택배사에 μΈκ³„λ˜μ§€ μ•ŠμœΌλ©΄ νκΈ°λ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¬Όν’ˆμ„ μ£Όλ¬Έν•œ μ‹œμ κ³Ό μš΄μ†‘μž₯ 번호λ₯Ό 받은 μ‹œμ  사이에 며칠의 간격이 μžˆλ‹€λ©΄, λ²ˆν˜Έκ°€ λ¬΄νš¨ν™”λ˜μ—ˆμ„ κ°€λŠ₯성도 λ°°μ œν•  수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.

자주 λ¬»λŠ” 질문(FAQ): μ΄κ²ƒλ§Œμ€ κΌ­ κΈ°μ–΅ν•˜μ„Έμš”

Q1: μš΄μ†‘μž₯ 번호λ₯Ό 받은 μ§€ 24μ‹œκ°„μ΄ μ§€λ‚¬λŠ”λ°λ„ μ‘°νšŒκ°€ μ•ˆ 되면 λ¬Έμ œκ°€ μžˆλŠ” κ±΄κ°€μš”?
A: μ•„λ‹™λ‹ˆλ‹€. 무쑰건 λ¬Έμ œλŠ” μ•„λ‹™λ‹ˆλ‹€. μ£Όλ§μ΄λ‚˜ 곡휴일이 λΌμ–΄μžˆκ±°λ‚˜, λ¬ΌλŸ‰μ΄ ν­μ£Όν•˜λŠ” μ‹œκΈ°(λͺ…μ ˆ, λŒ€κ·œλͺ¨ 할인 행사 λ“±)μ—λŠ” 24μ‹œκ°„μ„ μ΄ˆκ³Όν•˜μ—¬ 36μ‹œκ°„κΉŒμ§€λ„ μ‹œμŠ€ν…œ 반영이 지연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48μ‹œκ°„(만 이틀)이 μ§€λ‚˜λ„ μ‘°νšŒκ°€ μ•ˆ λœλ‹€λ©΄ κ·Έλ•ŒλŠ” νŒλ§€μžμ—κ²Œ 적극적으둜 λ¬Έμ˜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
Q2: ‘배솑 μ€€λΉ„ 쀑’ μƒνƒœμΈλ° μš΄μ†‘μž₯ 번호만 λ¨Όμ € μ•Œλ €μ£ΌλŠ” μ΄μœ λŠ” λ¬΄μ—‡μΈκ°€μš”?
A: νŒλ§€μžκ°€ 배솑 처리λ₯Ό μœ„ν•΄ μƒν’ˆμ„ 포μž₯ν•˜κ³  솑μž₯을 좜λ ₯ν•˜μ—¬ 미리 μ‹œμŠ€ν…œμ— “이제 κ³§ 보낼 것이닀”λΌλŠ” 기둝을 λ‚¨κ²¨λ‘λŠ” κ³Ό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 즉, μ‹€μ œ λ¬Όν’ˆμ΄ 택배 κΈ°μ‚¬λ‹˜ 손에 λ“€μ–΄κ°„ μƒνƒœκ°€ μ•„λ‹ˆλΌλŠ” μ˜λ―Έμž…λ‹ˆλ‹€. 이 μƒνƒœμ—μ„œλŠ” μ‘°νšŒκ°€ λ‹Ήμ—°νžˆ μ•ˆ λ©λ‹ˆλ‹€.

Q3: μš΄μ†‘μž₯ μ‘°νšŒκ°€ κ°‘μžκΈ° ‘배달 μ™„λ£Œ’둜 λœ¨λŠ”λ° μ‹€μ œλ‘œλŠ” 물건을 λͺ» λ°›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μ–΄λ–»κ²Œ ν•΄μ•Ό ν•˜λ‚˜μš”?
A: λ‘œμ  νƒλ°° κΈ°μ‚¬λ‹˜μ΄ μ‹€μˆ˜λ‘œ λ‹€λ₯Έ λ¬Όν’ˆμ— ‘μ™„λ£Œ’ 처리λ₯Ό ν–ˆκ±°λ‚˜, 곡동 ν˜„κ΄€μ΄λ‚˜ κ²½λΉ„μ‹€ 등에 맑겼을 κ°€λŠ₯성이 λ†’μŠ΅λ‹ˆλ‹€. μ¦‰μ‹œ λ‘œμ  νƒλ°° 고객센터 λ˜λŠ” λ‹΄λ‹Ή κΈ°μ‚¬λ‹˜μ—κ²Œ μ—°λ½ν•˜μ—¬ μ‹€μ œ 배솑지λ₯Ό 확인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κΈ°μ‚¬λ‹˜ μ—°λ½μ²˜λ₯Ό λͺ¨λ₯Έλ‹€λ©΄, κ³ κ°μ„Όν„°μ—μ„œ ν•΄λ‹Ή μš΄μ†‘μž₯ 번호의 λ‹΄λ‹Ή κΈ°μ‚¬λ‹˜ μ—°λ½μ²˜λ₯Ό μ•Œλ €μ€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Q4: λ‘œμ  νƒλ°° μš΄μ†‘μž₯ λ²ˆν˜ΈλŠ” 문자둜만 받을 수 μžˆλ‚˜μš”?
A: μ‡Όν•‘λͺ°λ§ˆλ‹€ λ‹€λ¦…λ‹ˆλ‹€. μ‡Όν•‘λͺ° ‘λ§ˆμ΄νŽ˜μ΄μ§€’의 μ£Όλ¬Έ/배솑 쑰회 νŽ˜μ΄μ§€μ— 가보면 μš΄μ†‘μž₯ λ²ˆν˜Έκ°€ μ ν˜€μžˆ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œΌλ‹ˆ, λ¬Έμžκ°€ μ˜€μ§€ μ•Šμ•˜λ‹€λ©΄ λ§ˆμ΄νŽ˜μ΄μ§€λ₯Ό λ¨Όμ € 확인해 λ³΄μ„Έμš”.

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